본문 바로가기
유익한 정보 공유

커머스리포트 -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 데이

by 정식빵 2022. 10. 19.

지마켓, 옥션에서 매년 딱 한번 진행하는 빅스마일 데이 진행해보셨나요? 

 

안녕하세요 :)
저는 직장생활 8년차 + 초보셀러 2개월차 식빵이 입니다.
두둥! 저는 올해 처음으로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보게 되었네요!! 


빅스마일데이란?
10월 31일 - 11월 11일까지 12일간의 대규모 세일행사로 
소비자는 해당기간동안에 20% 빅스마일데이 할일쿠폼을 사용할 수 있어며
쿠폰비용은 지마켓옥션에서 반 / 판매자 (셀러)가 반을 부담하게 됩니다. 

 

올해 (2022년) 빅스마일데이 10회차 행사로 뭔가 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있을 듯 하여 행사에 참여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.  행사에 참여 신청을 하면서 지마켓/옥션 키워드 광고 이머니 20만원 신청도 함께 진행하였으니 빅스마일 행사에 관심 갖고 계신 셀러들 모두 참고하세요. 

 

 

 

 

빅스마일데이 셀러 신청기간은 10월 7일 - 10월 23일 까지예요. 
오늘은 10월 19일이니 얼른 호다다닥 신청을 해보겠습니다. 

빅스마일데이 신청 링크 

https://www.esmplus.com/Event/BigSmileDay



 

 

빅스마일데이 신청
ESM 메인 화면에서 참여가능한 프로모션 1개 
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신청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다는 점 참고요!

 

 

 


아래의 이미지 행사에 신청할 수 있는 타임을 잘 보시고, 그에 맞게 신청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! 

저는 11월 3일 - 11월 8일 기간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참여신청을 넣었어요. 

D타입이죠 :)

행사 기간의 참여일은 수수료와 재고 수량을 잘 생각하시어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. 



 



 

이렇게 빅스마일데이 행사 관련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 
하단의 공감(좋아요)와 댓글을 남겨주세요. 
다음 포스팅을 준비하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. 

온라인 쇼핑 스터디가 필요하신 분이라면 
초보셀러 식빵이의 한달 성장기록도 한번 둘러보실 것을 추천드려요. 
https://healthybread.tistory.com/22

 

커머스리포트 - 위탁판매 셀러 투잡몬 한달 후 기록

온라인쇼핑몰 투잡몬 한달의 기록 안녕하세요 :) 저는 직장생활 8년차 + 스마트스토어 운영 2개월차 식빵이 입니다. 5월 사업자를 내고, 이래저래 유튜브와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하는 시간을 쪼

healthybread.tistory.com

 

 

댓글